피치스네일, 인천 직영점 성공 모델 바탕으로 네일샵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프리미엄 네일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치스네일'이 인천 직영점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피치스네일은 좋은 사람인 고객을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모든 온전한 아름다움을 지지하고 케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이다. 기존 네일샵과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하이 퀄리티 서비스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피치스네일 가맹점을 운영할 시, 셋어컨셉 회사 그룹 내 브랜드로서 본사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본사는 내부적으로 인테리어 시공 및 마케팅팀을 별도로 운영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방향으로 네일샵 창업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마케팅 및 사후 관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며, 뷰티 브랜드 특성을 이용한 감성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아트네일로 높은 객단가 유지를 지원한다.


특히, 20대 초년생들의 관심이 높은 창업 분야인 만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네일 창업 전 준비사항 및 본사 교육, 마케팅 지원을 통해 본사, 직영점, 가맹점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규원 셋어컨셉 대표는 "피치스네일은 단순한 네일샵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이어 "인천 직영점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론칭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