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아이' 우지윤, 더블엑스와 전속계약…"안예은과 한솥밥"

 

[라온신문 서유주 기자] 그룹 볼빨간사춘기의 전 멤버 우지윤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14일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지윤과 전속계약 발표를 공식화하면서 "우지윤과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을 비롯해 범진, 노디시카 등 뮤지션들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로 우지윤은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회사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서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6년 볼빨간사춘기로 데뷔한 우지윤은 2020년 볼빨간 사춘기를 탈퇴했다. 이후 '낯선아이'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오:서클', ':콜론', '하:프', 'D-O' 등의 앨범을 잇따라 선보인 우지윤은 작곡, 작사는 물론, 랩과 노래를 혼자 소화해내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왔다. 

 

이렇듯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해나가는 우지윤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포집된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으며 앞으로 또 어떤 다채로운 음악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우지윤과 계약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지닌 싱어송라이터가 속해 있는 회사로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을 내놓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