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서른, 아홉' OST '꽃말' 발매 "로맨스 지수 높여"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OST에 참여한다. 


카더가든이 참여한 ‘서른, 아홉 ’의 네 번째 OST ‘꽃말’이 오늘(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꽃말’은 작약을 선물하는 남주인공의 순수한 마음과 꽃 뒤에 숨겨둔 진심 어린 말들을 그려냈다. 극 중 차미조(손예진 분)와 김선우(연우진 분)의 멜로 테마곡으로 권영찬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아 가슴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카더가든은 특유의 빈티지한 음색으로 수줍은 고백을 전하는 동시에 진하고 달콤한 꽃의 향기를 음악으로 표현해내며 ‘서른, 아홉’의 로맨스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장르불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카더가든은 허스키한 음색과 빈티지한 정서로 전 세대의 보편적 감성을 아우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의 절친 케미스트리로 그려낸 서른아홉 세 여자의 특별하고 찬란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하고 있다.

카더가든은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향수 어린 목소리로 서른아홉의 성숙한 로맨스와 풋풋한 설렘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서른, 아홉’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