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데뷔 후 첫 LP 공개…영어 앨범 'everland' 4월 26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게인3' 최종 우승자 홍이삭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LP 앨범을 새롭게 선보인다.

 

홍이삭은 오는 4월 26일 영어 앨범 'everland'를 LP로 출시할 예정이다.

 

'everland'는 홍이삭이 지난 해 훈남 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해 극찬받은 앨범으로, 이번에 영어 앨범 발매 1주년을 기념해 LP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해당 영어 앨범이 지난 해 발매 당시 홍이삭, 진수영의 음악적 교감과 자유로움을 표현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이끌고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LP에는 기존 수록된 곡들과 더불어 각 곡들의 데모 버전이 추가된다. 이에 홍이삭과 진수영의 음악 여정을 좀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홍이삭의 첫 LP 앨범이라는 점에서 소장가치를 한층 더한다.

 

홍이삭은 최근 '싱어게인3'에서 "유통기간이 없는 가수"등의 호평을 받으며 최종 우승자의 영예를 안았다. 홍이삭이 많은 방송, 공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이번 LP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홍이삭, 진수영의 'everland' LP 예약판매는 오늘(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4월 26일 정식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