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 비앤프로젝트(B&PROJECT)가 최근 와디즈에서 공개한 "WASD 3in1 충전기"의 펀딩 예약이 성공적으로 진행돼, 오늘(29일) 펀딩을 개시할 예정이라고 이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WASD 3in1 충전기는 세 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동시 출시됐는데 데스크테리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치형'과 여행 및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폴더형', 그리고 평면으로 두고 사용 가능한 '플래터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의 제품이 3in1 충전기로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WASD 3in1 충전기는 기존의 3in1 제품들에서 발열, 과충전, 과방전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바이스의 수명 연장에 중점을 두었으며 고품질 알루미늄으로 발열 해소를 강화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제품의 시각적 매력을 높였다"며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함을 강조했다.
이어서 "비앤프로젝트는 이번 펀딩을 통해 1년 무상 보증을 제공해 안정성 높은 정책을 시행하고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전 및 전자제품 분야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는 데에 정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WASD 3in1 충전기는 와디즈에서 오늘(29일)부터 1주 동안 펀딩을 받을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