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예판 시작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사랑한다고 말해줘’가 OST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음반을 선보인다.

 

CJ ENM 측은 오늘(9일) 오후 2시부터 OST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사랑한다 말해줘’는 리스너들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서리(Seori) 의 ‘Sound of your heart’를 시작으로 극 중 정모은(신현빈)이 좋아하는 가수 ‘류보비’의 노래로 소개된 밍기뉴 (Mingginyu)의 ‘참’ 등장인물들이 지닌 저마다의 상처와 외로움을 대변하는 10CM의 ‘try not to cry’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승관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그대가 오면’ 잔잔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너드커넥션 서영주의 ‘당신에게’ 차진우(정우성)의 테마 곡이자 바다에 홀로 떠 있는 섬처럼 외롭게 살아온 그의 삶을 노랫말로 풀어 다운(Dvwn)의 ‘섬’등 완성도 높은 OST 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뿐만 아니라 김뮤지엄 (KIMMUSEUM) 의 ‘혹시 네게 들릴까봐’ 김경희의 ‘인사 (Prod. by 남혜승 )’까지 총 8 곡의 가창곡들과 57 곡의 스코어 트랙도 포함된다.

 

특히 이번 음반은 총 65 트랙이 포함된 2CD 구성에 3단 디지팩, 북클릿, 포토카드 3 종, 책갈피, 엽서 등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 ENA에서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