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2023년 운영 품질 최상위 가맹점 3곳 시상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분당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3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20년부터 시작한 우수 가맹점 시상은 이번이 네 번째로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점주들에게 매장 운영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자리이다. 우수가맹점은 마왕족발 가맹점 운영 관리 표준 매뉴얼인 QSCM(Quality 품질, Service 서비스, Cleanness 위생, Maintenance 유지보수, SV 평가)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전국 250개 가맹점의 1년간의 운영 품질 평가 자료를 토대로 상위 매장을 선별, 다시 엄격한 기준의 2차 검증을 거쳐 우수 가맹점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총 3곳으로 최우수 매장에는 △천안신부점, 우수 가맹점으로는 △아산모종점 △수원호매실점이 공동 선정됐다.

 

마왕족발은 해당 매장에 우수 가맹점 상패, 식재료 지원을 포상으로 전달하며 한 해 동안 힘써준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근준 마왕족발 대표이사는 “2023년 한해도 변함없이 항상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해 온 전국 각지의 점주님들께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고객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운영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