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팍, 크리스마스 맞이 3가지 특별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픽팍(PikPak)은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대용량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23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픽팍(PikPak)의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픽팍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3가지다. 첫 번째는 더블 인센티브, 두번째는 스페셜 오퍼, 세번째는 친구초대 이벤트다. 본 이벤트들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더블 이벤트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할 때 마다 1명 당 100TB 용량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오퍼는 연간 프리미엄 상품을 첫 구매하는 회원에게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깜짝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친구 초대는 픽팍 회원이 친구들에게 픽팍을 소개하고 친구가 회원가입 후 유료결제를 하는 경우, 나의 용량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초대를 받은 친구가 '연간 프리미엄' 상품을 결제한다면 친구 1명 당 2TB의 용량 증정을 받을 수 있다. '월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한다면 친구 1명 당 500GB 용량을 증정받게 된다.

 

한편 22년에 한국 시장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친 픽팍은 대용량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 다르게 동영상이나 파일을 인터넷이 연결 안된 환경에서도 다운로드 및 스티리밍을 가능케 해준다. 핵심 기술은 고화질 영상을 압도적인 속도로 재생을 지원하며 보안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새롭게 지원중인 WebDAV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WebDAV 앱을 픽팍 계정에 연결하고 파일을 열거나 다운로드 받을 때 보다 최적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는 읽기만 지원되며 차후 기능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리소스 크롤링' 기능을 사용할 경우 틱톡, 트위터, 텔레그렘, 페이스북, 토렌토 등 내가 원하는 자료를 불러와서 클라우드에 저장시킬 수 있다. 영상을 저장할 때는 대용량 파일도 수초 안에 처리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내역이 기록되지 않아 보안성을 중요시 하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