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규정되지 않는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탬버린즈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지난 11월 큰 화제를 이끌었던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선보인 캠페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등에 이은 탬버린즈만의 단단한 도전 정신을 보여주며, 콘크리트 골조만 남긴 여운을 주는 공간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탬버린즈 더현대 팝업 스토어에서는 ‘The Day of Nest’라는 주제로 전개되는 새로운 퍼퓸 컬렉션 총 8종과 핸디한 사이즈의 알 모양 ‘더 에그 퍼퓸’ 3종 그리고 쉘 핸드 퍼퓸 3종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시즌 선물에 제격인 ‘퍼퓸 캔들’은 펌키니(PUMKINI), 홀리메탈(HOLY METAL), 레이트어텀(LATE AUTUMN), 그리고 베이더인더레이크(BATHER IN THE LAKE) 4가지의 향의 60g, 210g, 700g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첫 출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베스트 랭킹 아이템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에그 립밤’ 4종은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선보여 ‘에그 립밤’ 구매 시, 립밤을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퍼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탬버린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 젠틀몬스터 매장 앞 팝업 존에서 진행되며, 이 외에 퍼퓸, 퍼퓸핸드크림, 핸드&바디워시 등 탬버린즈의 전 제품 라인은 같은 1층에 위치한 기존의 '탬버린즈 더현대 서울점'에서 더욱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다가온 홀리데이 시즌, 탬버린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와 ‘더 현대 서울점’에 특별하고 감각적인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