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클래스, 쿠팡서 크리스마스 기념 영유아용 교구 할인전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글로벌 영유아 교육 앱 크레타클래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쿠팡에서 약 3주간 대표 학습 교구 2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2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의 대상 품목은 크레타 탭과 사칙연산 학습기가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 중 두 교구를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에 한해 무료 체험 기간을 기존 일주일에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30일로 확대해 제공한다.

 

크레타 탭은 3~6세 어린이들의 수학 사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습 교구로, 총 144면으로 이뤄진 종이 질감의 학습 카드를 탭 본체에 끼우면, 음성 안내에 따라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크레타 탭의 학습 콘텐츠는 아이들의 관찰력, 기억력, 숫자 감각 및 연산 능력을 포함한 종합적인 수학 사고력을 계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는 아이들의 연산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학습교구다. 약 5000권 이상의 연산 문제집 내용을 바탕으로 10가지 연산 게임을 포함하고 있으며, '숫자 기억하기', '큰 수와 작은 수 찾기', '숫자 규칙 찾기' 등 여러 수학 영역을 아우르는 게임들을 제공한다. 또한, 정답을 맞힐 때마다 나오는 응원의 소리는 아이들의 성취감과 도전 의식을 자극해 스스로 학습하는 능력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한다.

 

업체 관계자는 “학생들이 학년이 올라갈수록 접하게 되는 복잡한 수학 개념들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겨울방학이 수학적 사고를 발전시키기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크레타 탭과 사칙연산 학습기를 이용해 아이들이 수학을 즐겁게 배우며 독립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