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유니버설 픽처스의 ‘굿럭트롤’ 캐릭터와 협업한 ‘제니하우스X굿럭트롤 한정 콜라보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굿럭트롤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HAPPY NEW HAIR’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유니버설 픽처스의 영화 트롤의 개봉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니하우스X굿럭트롤 한정 콜라보 6종’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인 루트 볼륨 헤어 픽서, 인텐시브 노워시 엔젤링크림, 스타일 컬링 세럼과 프리미엄 헤어컬러 염색약 3종이며, 헤어 픽서 및 엔젤링크림과 컬링 세럼 구매 시 굿럭트롤 캐릭터가 그려진 브러쉬를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헤어컬러 굿럭트롤 한정 콜라보 제품은 베스트 컬러인 블랙, 다크브라운, 핑크브라운으로 구성돼 있으며 1+1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니하우스X굿럭트롤 한정 콜라보 6종의 대표 제품인 루트 볼륨 헤어 픽서는 기존 95ml에서 200ml로 용량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고정력과 지속력 또한 강화됐다”라며 “제니하우스만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머스크 향이 머릿결에 은은하게 남아 퍼퓸 픽서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굿럭트롤 콜라보 한정 기획 제품은 지난 13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폴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국가 등 10여 개국 2000점포 이상에 입점해 해외 시장에서도 빠른 성장을 이뤄내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