휩드, 무화버터 팩스크럽 이어 '팩클렌저' 론칭 3주 만에 완판…예약판매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세모컴퍼니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WHIPPED)의 신제품 ‘팩클렌저’가 론칭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면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 휩드에서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무화버터 3종인 팩스크럽, 펙클렌저, 바디버터에 속하는 것으로, 가을 제철 과일인 해남 생무화과를 비롯해 코코아버터 등을 담았다. 

 

휩드의 무화버터 3종 컬렉션은 론칭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와 동시에 주목을 받고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론칭 시작과 함께 휩드 사상 최고 일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하게 된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무화버터 컬렉션 중 팩스크럽 제품은 론칭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으며, 뒤이어 팩클렌저도 초도 물량이 3주 만에 모두 소진이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에 휩드는 무화버터 팩클렌저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팩클렌저 예약주문 혜택으로는 미니 팩스크럽과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100% 비건 재료만을 사용하는 휩드는 이번 무화버터 3종 컬렉션에도 오직 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생산했으며, 코코아버터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였다. 150년 전통의 향수 제조 향료사 조향사와 협업을 해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생무화과를 베어 물 때 크리미하고 달콤한 맛을 제품에 담아냈다. 

 

휩드만의 특허 포뮬러를 제품에 담아 자극없이 사용을 할 수 있으며 피부에 건강한 휴식을 선물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남 무화과를 담은 무화버터 컬렉션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고객의 성원 덕분에 팩스크럽, 팩클렌저 제품이 모두 2, 3주 만에 완판이 된 만큼 더 좋은 혜택과 품질 좋은 제품을 앞으로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휩드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100% 비건 재료만을 사용하며 특허 포뮬러와의 조합으로 피부에 건강한 휴식을 선사한다. 브랜드 출시 한 달 만에 더현대서울 클렌저 부문 판매량(2021년 11월~2022년 2월 판매액 기준)을 기록했으며, 현재 연간 700% 이상의 고속 성장을 달성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