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쿠팡의 대표 뷰티 행사인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의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4월에 진행되었던 메가뷰티쇼에서 메디필은 쿠팡 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전언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메가뷰티쇼에서도 메디필은 베스트셀러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엄청난 혜택으로 준비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에서는 ‘민들레마음’과 콜라보한 '마음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민들레마음’은 오랜 투병 생활로 지친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가족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는 디자인 소셜벤처로, 민들레마음의 캐릭터들은 자체 후원 프로그램인 '상상나라 그림교실'을 통해 그린 환아들의 그림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메디필은 민들레 마음 3종 선론칭, 사은품 증정(주차별 상이), 메디필 인기제품 1+1, 최대 80% 할인,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디필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120ml 1+1,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1+1,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1+1(본품 70매 + 리필 70매) 등을 선보이며, 마음에디션 제품 구매 시 민들레마음 낙서스티커와 스마트톡을 증정한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과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모공,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은 2020년 네이버 쇼핑 클렌징폼 부문 베스트 1위, 2021년부터 매년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리뉴얼 후 3가지 복합 콜라겐과 특허 받은 감 유래 유산균을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노폐물, 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바르는 물광 리프팅 콜라겐 팩으로, 흡수가 쉬운 300달톤 초 저분자 콜라겐 70.2%를 한 통에 가득 담아 즉각적인 물광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탄력이 떨어져 길게 늘어진 세로 모공과 가로 모공을 축소하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피부 속 유효성분을 꽉 잡아주는 랩핑 시스템으로 빈틈없이 초 밀착되어 탄탄한 영양과 수분까지 잡아준다.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겉모공과 속모공을 이중으로 축소시켜주는 이중 모공 축소 패드로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고, 피부는 탄탄하게 가꿔주는 패드다. 비건 인증을 받은 순면 패드를 사용했으며 80mm라는 큰 사이즈로 ‘대왕패드’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메가뷰티쇼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져 매우 기쁘다”며 “특히 이번 진행하는 민들레마음과 함께 콜라보한 '마음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쿠팡 메가뷰티쇼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이번 기회에 놓치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