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FORENCOS)가 30일 '타투비쥬벨벳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곱게 갈린 파스텔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스머징되는 제형으로, 입술에 벨벳 텍스쳐가 고밀착 피팅돼 블러 처리한 듯한 피니쉬가 연출된다.
컬러는 웜톤과 쿨톤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바를 수 있는 데일리한 7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페어리 핑크의 '01 라플러', 데일리한 코랄 빛이 감도는 '02 티누아', 독보적인 분위기의 브릭레드 '05 아몽드' 등 총 7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특히 뛰어난 발색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깔끔한 풀 커버리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히알루론산과 쉐어버터,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타투비쥬벨벳틴트'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데 높은 착색력으로 유지돼 하루 종일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해 준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타투비쥬벨벳틴트는 발색력은 물론 수분감과 고급스러운 벨벳 제형이 입술에 고밀착돼 또렷한 컬러감을 선사한다"며 "올가을 고혹적인 분위기부터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무드까지 다양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렌코즈는 신제품 틴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공식 포렌코즈 자사몰에서 3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일주일간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투비쥬벨벳틴트 3종 SET 구매 시에는 털 파우치 증정, 5종 SET 구매 시에는 털 파우치와 아이섀도, 쇼핑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추가 립라인 제품 또한 해당기간 4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무료배송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