휩드, 생무화과 담은 '무화버터 3종 컬렉션' 출시…할인·증정 프로모션 실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세모컴퍼니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WHIPPED)가 ‘무화버터 3종 컬렉션’ 론칭 기념 할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벙어리 스크럽 타월&스쿱 괄사를 무료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무화버터 3종 컬렉션은 해남 생무화과를 담은 △팩클렌저 △팩스크럽 △바디버터 3종이다. 10월부터 12월까지 무화제철 시즌에만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무화버터 3종은 100% 비건 원료만 사용했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포함해, 무화과와 코코아버터 성분으로 보습효과가 뛰어나 환절기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휩드는 무화버터 3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까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세트 구성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벙어리 스크럽 타월과 스쿱 괄사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벙어리 스크럽 타월은 장갑처럼 끼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크럽 타올로, 환절기에 쉽게 도드라져 보이는 각질층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바디버터를 바르면 매끈하고 영양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스쿱 괄사는 팩스크럽 전용 스쿱이자 괄사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다. 최근 림프순환을 이용해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용이한 괄사 사용이 유행함에 따라, 고객들이 휩드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뷰티 도구를 함께 구성하였다.

 

 

휩드는 페이셜 케어루틴과 바디 케어루틴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팩클렌저로 메이크업 및 노폐물 클렌징 후, 팩스크럽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며 모공 속 각질까지 케어한다. 이후 바디버터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하면 환절기 각질과 수분 고민을 끝낼 수 있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보습이 가능한 무화버터 팩스크럽은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저자극 각질케어 스크럽이다. 팩과 스크럽, 워시가 한번에 가능한 신개념 데일리 멀티유즈 팩스크럽으로, LHA성분을 함유해 저자극 각질케어를 할 수 있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무화버터 팩클렌저는 팩과 클렌징, 스킨케어를 해결하는 멀티유즈 팩클렌저이다. 클렌징된 피부 속을 수분으로 채워 촉촉한 클렌징으로 마무리해 건조한 계절 속당김에 도움을 준다.

 

 

시어버터를 무려 15%나 함유한 휩드의 무화버터 바디버터는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 토핑으로, 환절기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장벽개선 및 보습효과에 도움을 준다. 보습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간지러움증을 완화시켜주는 테스트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화버터 3종 컬렉션은 환절기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엄선하여 준비했다”라며, “한정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구성과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