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주)레츠잇컴퍼니가 히밥, 아미아미, 먹갱 등 셀럽들과 '2023 LET`S EAT 커넥션 파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레츠잇컴퍼니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히밥, 아미아미, 먹갱의 팬 미팅 진행과 요식업 브랜드, 메가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와 고객을 하나로 연결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넥션을 위한 파티로 준비했다.
행사장에는 포토월을 비롯한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DJ 공연과 함께 경품 이벤트, 양주 및 와인과 여러 스폰서 기업의 음식(땅스 부대찌개)들을 제공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웠고, ㈜레츠잇컴퍼니 소속 크리에이터인 히밥, 아미아미, 먹갱 외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도 참석했다.
㈜레츠잇컴퍼니는 탄탄한 경험과 네트워크 보유 및 홍보, 유통,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모든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미디어 기업이다.
현재 주력으로 활동 중인 소속 크리에이티브로는 히밥(구독자 152만명), 아미아미(구독자 151만명), 먹갱(구독자 53만명)외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메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이 있다.
조일호 ㈜레츠잇컴퍼니 대표는 “2023 레츠잇 커넥션 파티"는 100만 이상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가 파티의 핵심 인원으로 참여해 요식 브랜드의 홍보 효과를 창출하고, 파티에 참여하는 요식 브랜드와 먹방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예비 고객(구독자 및 파티 참여자)이 자연스럽게 연결돼 선순환의 구조를 위한 자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2023 렛츠잇 커넥션 파티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MCN 기업으로 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츠잇컴퍼니는 K-FOOD 콘텐츠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 속 히밥, 아미아미, 먹갱 외 다수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를 보유는 물론,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전속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는 전문 미디어 기업이다.
광고 사업, 커머스 사업, 신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는 MCN 기업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