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나드(Nard)가 9월 올영픽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나드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9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해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9월 올영픽 프로모션 ‘나드 리셋 헤어 기획’을 신상 특가로 14%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9월 올영픽 제품으로는 올리브영 한정 기획으로 출시된 ‘나드 리셋 샴푸 & 리셋 헤어팩’을 선보였다. 조밀한 거품이 두피 노폐물을 씻어내 주고, 윤기 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는 ‘데미지 리페어링 시그니처 샴푸’와 잦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을 리셋 시켜줄 수 있는 ‘데미지 리페어링 트리트먼트’로 구성된다.
‘나드 리셋 샴푸 & 리셋 헤어팩’으로 불리는 헤어 케어 제품인 만큼 선사용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아 기대가 큰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이 지나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 고민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나드가 제안하는 리셋 헤어 케어 제품으로 헤어 회복의 골든타임 지키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올리브영과의 다양한 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드는 올리브영 온라인 매장에 이어 지난 7월 29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나드는 오프라인 매장 658개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