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트,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 6일 ‘쿠팡 스페셜 라이브’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청소가전 전문 브랜드 유원트가 6일 오후 7시부터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쿠팡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 선보이는 제품은 청소부터 세척, 탈수, 건조, 비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구매자 중 선착순 50분께 액세서리 키트도 제공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에디슨2플러스의 화이트 컬러뿐만 아니라 그레이 컬러도 함께 진행해 집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해볼 수 있다.

 

에디슨2플러스는 올인원 로봇청소기 명성답게 자동 급수 시스템 탑재로 물 보충 및 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물걸레 세척이 가능하다. 청소 중 스스로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걸레를 고온 세척해 준다.

 

또한, 청소 후 쾌쾌한 걸레 냄새를 잡기 위해서 65도 고온 세척 및 20초 탈수, 음이온 열풍 건조를 진행하며 냄새 문제도 잡았다.

 

초고속 LDS + URA 맵핑 기술로 실내 환경을 정확하게 인지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설계해 준다. 유원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력 URA 시스템은 어두운 곳에서도 공간을 인식해 밤에도 똑똑한 청소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원트 에디슨2플러스에 탑재된 BLDC 모터는 5년 무상 보증하며, 이 밖에도 전국 36여 개 사업소에서 방문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