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국내 최초 비대면 위문 공연 ‘수고했군, 올해도’ 열어

 

인디씬의 청춘 위로 전문 듀오 옥상달빛이 국내 최초의 언택트 위문 공연 수고했군, 올해도를 연다옥상달빛은 오는 27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수고했군, 올해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음악전문기업 스페이스오디티(Space oddity)가 기획하고 인디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제작하며 수도방위사령부와 협업해 옥상달빛의 자체 브랜드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를 특별 구성해 완성됐다. 

 

최근 확산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매해 연말마다 해 오던 '수고했어, 올해도' 공연을 치를 수 없게 되자 힘든 시간을 보낸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옥상달빛은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소통형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군 장병들만을 위한 특별한 자리이자 국내 첫 비대면 위문 공연이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옥상달빛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수방사, 국군간호사관학교 장병을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함께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또한 수방사와 국간사에 근무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사연을 보내고 싶은 네티즌들은 수방사 장병들을 위한 언택트 공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2010년 결성된 동갑내기 듀오 옥상달빛은 '없는게 메리트', '수고했어, 오늘도' 등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노랫말로 전하는 삶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