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28일 수요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28일 수요일 (음력 5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표현을 하면 금전운이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이 좋답니다.
48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해 왔던 일을 꾸준히 해가는 게 좋아요. 여유를 가지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60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들어오는 운이 좋게 흘러가니 포기하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망설이고 주저하며 시간을 보내지 말고 부딪쳐 헤쳐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실패하더라도 일단 무엇이든지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기분이 든다면 오늘의 감정을 따라가 보는 것도 좋답니다. 오늘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 미뤄도 되는 일이라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96年生 취업 준비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받거나 알맞은 일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에서 제안이 들어온다면 믿고 움직여 보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강한 집중력과 단호함이 필요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무언가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중간중간 휴식도 취해보세요.

 

소띠
37年生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자존심과 허세를 부리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에서 겸손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신경 써 보세요.
49年生 나의 일을 하찮게 여기지 말고 항상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지는 것이 현명해요. 오늘도 사소한 일이라도 주어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61年生 금전적으로 안정을 찾거나 거래나 매매 등의 문서상에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부지런히 노력한 자에게는 좋은 일이 생겨날 것입니다. 
7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늦게까지 땀 흘려 일하면 운이 크게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혼자 처리가 어렵다면 뱀띠나 닭띠 지인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힘들게 먹어온 마음이 무너지지 않도록 휴식이나 취미 활동은 필수입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 오늘은 독서를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97年生 진솔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곁에 머무르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사랑의 행운이 깃든 날이니 잘 활용해 보세요.
09年生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도 화나는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 되겠네요. 사람들의 의견에 따라가기보단 내가 주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오늘은 좋아하는 일만 하는 게 유리합니다. 나만의 산책로 또는 아늑한 골목길을 다니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도록 해보세요.
50年生 오랫동안 안 되던 일에는 미련을 갖지 말고 과감히 버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안 되는 일을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62年生 근무지에서 실수를 발생하지 않으려면 조급하게 서두르는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급할수록 더 꼼꼼하게, 느긋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대인 관계에서 몸을 낮추고 예의를 지켜야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아는 것이 있어도 나서지 말고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기회란 항상 준비하고 대비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는 것을 명심해 보세요. 
98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묵묵히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를 위해 오늘을 희생시킨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 가진 것마저 잃을 수 있으니, 금전과 관련해서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오래 알고 지내던 사람이 금전 거래를 부탁해 오면 단호하게 거절하도록 해요.
51年生 믿는 도끼의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되지 않으려면 약간의 경계가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나를 잘 따르는 후배라고 해도 너무 많은 정보를 실토하지는 마세요.
63年生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했던 일들의 실마리가 하나씩 해결되어 갈 수 있습니다. 안일한 생각이나 섣부른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평소에 선택하기 고민되었던 것을 과감히 선택해도 좋아요. 휴가 계획을 세우거나, 여행지를 선택해 봐도 좋겠네요.
87年生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고 생각이 들면 과감히 진로를 변경하는 것도 고려해 봐요. 나의 성장을 위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되겠네요.
99年生 오늘은 여러 곳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려는 사람들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네요. 도움을 받은 친구들을 잊지 말고 꼭 고마움을 표시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보면 못 본 체하지 말고 최대한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친절한 마음과 행동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52年生 일하면서 중간중간에 한가해지니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는 게 좋겠네요. 한가한 시간이 생기면 그 시간을 남을 위해서 쓰는 것도 좋겠네요. 
64年生 일이 잘 흘러가고 있더라도 주변에 힘이 되어줄 조력자를 알아두는 게 좋습니다. 닭띠나 쥐띠생에게 협조를 부탁하면 수월하게 진행이 될 것입니다.
76年生 무언가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면 후회하거나 뒤돌아보지 않는 게 유리하답니다. 나의 판단과 결정에 더 자신감 가져야 남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88年生 오늘은 가치관이 같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자주 만나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대화가 잘 통해 유대가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00年生 이성에 너무 신경을 쏟지 말고 친구처럼 생각하는 것이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오늘은 남보다는 본인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41年生 내 말이 옳다고 무조건 고집하면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으니 적당히 타협해요. 되도록 고집을 버리고 주위 사람들의 충언을 듣도록 하세요.
53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가깝게 지내는 사람이더라도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65年生 정신없이 일을 처리하는데도 좀처럼 일이 줄어들지 않는다면 도움을 요청해 봐요. 함께 일하는 동료 중 꼼꼼한 성격을 가진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77年生 일을 추진할 땐 열정만 너무 앞세워서 추진하지 않도록 방향성을 잘 잡아야 해요.  열심히 기술과 실력을 연마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솔로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석하면 좋은 날입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취향이나 가치관을 적극적으로 전하면 호감도가 더 상승한답니다.
01年生 이성들이 자신에게 매력을 느끼는 날이니 사람을 가려서 만나는 게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친절하게 접근하는 상대는 반드시 경계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애정을 쏟아야 하는 날입니다. 가장 귀한 사람에게 모든 정성을 쏟아 보도록 하세요.
54年生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쳐서 행동해야 일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골치 아픈 일이라고 피하거나 도망가지 않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금전과 관련한 사항에서는 자신만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8年生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금전적인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충동적이지 않게 행동하기 위해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답니다.
90年生 결과를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아도 초조한 마음을 가질 필요 없어요. 뱀띠나 양띠생에게 도움을 청하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친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오늘은 양보가 필요해요. 가까운 사이여도 양보, 배려, 예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띠
43年生 계속해 왔던 일이 지루하게 느껴진다고 무작정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건 피해요. 지금 필요한 것은 변화나 새로운 일보다는 안정이 최고입니다.
55年生 많은 사람의 앞에서 말을 할 때는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말은 하지 말고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 것을 우선으로 하세요. 
67年生 때를 잘 맞춰 시작한다면 진행 중인 일들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시기와 때가 잘 맞추어야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79年生 자녀가 있다면 다른 아이들과 비교하여 자녀를 꾸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꾸짖음보다 자녀의 장점을 파악하여 적극적으로 칭찬해 주도록 해요.
91年生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가벼운 술자리를 만들어서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해도 좋겠네요.
03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도중에 중단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가지도록 해요. 한번 시작했다면 끝까지 밀어붙이는 끈기를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가족들에게 일정을 공유하는 게 좋답니다. 일정을 공유하는 것이 힘들다면, 달력이나 메모장에 적어두도록 하세요.
56年生 한번 물러나면 끝이라는 각오로 밀어붙이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날이네요. 약간의 무리수를 띄워서라도 승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그동안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는 하루입니다. 순간의 어려움은 노력으로 극복해 낼 수 있다는 신념을 항상 간직하고 계세요.
80年生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는 것을 막으려면 불필요한 소비를 삼가야 합니다. 충동적인 구매나 계획하지 않았던 소비는 멀리하세요.
92年生 어떤 일을 추진할 때에 도움을 받지 말고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나가야 좋답니다.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일을 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것입니다.
04年生 지금은 하고 싶은 것들을 멀리하고 지식을 쌓고 공부하는 일에 열중해야 합니다. 지금은 미래를 위해서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손실을 막으려면 우유부단한 성격을 고치려고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평소에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을 고치려고 노력을 해보세요.
57年生 일에 대한 의욕을 되살리기 위해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낸 일들을 기억해 보세요. 지난날의 노력과 흘린 땀이 헛되지 않았음을 보여 주세요.
69年生 일하면서 재차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으려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보세요. 일할 때는 정신을 차리고 신경을 곤두세워서 일만 하는 게 좋습니다.
81年生 어둠을 걷는 도중에 한 줄기 빛과 같은 희망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나의 한 줄기 빛은 책이 되겠습니다.
93年生 호감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적극적으로 직설적으로 표현해야 유리합니다. 내가 호감이 있다는 것을 상대에게 알리는 것이 좋답니다.
05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것 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어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가족에게 먼저 외식을 제안하여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개띠
46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뭔가를 할 때는 넓고 크게 보는 것이 좋답니다.
58年生 실수한 일이 있다면 빠르게 만회해야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집중력을 높여주는 초콜릿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는 게 좋겠네요.
70年生 일확천금을 꿈꾸다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허황된 꿈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운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지금은 가을의 수확을 위해 밭을 갈고 씨를 뿌려야 하는 하루로 보기 적합해요. 장래를 생각하여 체력이 좋을 때 한 푼이라도 더 아끼고 절약하는 것 좋아요.
94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유리해요. 완벽한 해결을 바라기보단 적절한 해결책을 얻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전하세요. 자신이 기준을 정하고 선택해야 후회하는 일이 없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사소하고 보잘것없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야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답니다. 몸을 움직이는 일을 하여 땀을 흘리는 것도 좋습니다.
59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이치에 부합되면 과감히 추진해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자주 기회가 오는 것이 아니니 부정한 일이 아니면 잡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조금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능히 해결하고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더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무엇이든 우선 시도를 해보면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망설이지 말고 마음에 드는 일을 시작해 보세요.
95年生 개인적인 욕심을 버리고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답니다. 주변에 같은 돼지띠가 있다면 많은 시간을 함께해 보세요.
07年生 상승하는 운을 유지하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명상이나 독서로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신경 쓰도록 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