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유닛 T5, 신곡 'MOVE' 안무 영상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 돌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트레저 유닛 T5가 신곡 'MOVE'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5 'MOVE' 안무 영상은 이날 오전 9시 52분께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 21일 0시 공개된 지 약 이틀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아직 음원조차 발매되지 않은 데다 정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안무 영상이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얻어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실제 이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하더니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리액션 영상, SNS 내 댄스 커버 등 다양한 2차 창작물 또한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을 'MOVE'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시선이 쏠렸다. 앞선 티저 이미지에서 올블랙 수트 착장으로 또 다른 카리스마를 예고한 T5인 만큼, 이들의 본격 활동을 향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T5는 오는 28일 오후 6시 'MOVE' 정식 음원 발매 후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어 트레저는 오는 8월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을 발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