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아이즈, 사랑스런 교복 패션 눈길…'Touch+' MV 깜짝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유닛 크리스탈 아이즈(+(KR)ystal Eyes)가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모드하우스는 22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디멘션(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트리플에스 유닛) 크리스탈 아이즈의 'Touch+'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사랑스런 교복 패션과 학교에서의 일상을 녹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Touch'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크리스탈 아이즈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 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 외에도 트리플에스의 S14 박소현이 등장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따라 원곡 'Touch'도 'Touch+'로 새롭게 명명됐으며, 박소현의 감각적인 랩까지 더해져 '웨이브(WAV, 팬덤명)'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크리스탈 아이즈는 최근 첫 EP 'AESTHETIC'를 발매했다. 앨범의 서브트랙 'Touch'는 90년대 후반의 걸그룹 사운드를 복각한 작품으로, Y2K에 살았던 그 시절의 소녀들을 추억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향수를, 그 시절을 인터넷의 영상으로만 알고 있는 세대에겐 신선함을 안겼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