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첫 패밀리 콘서트, 초고속 전석 매진…마마무+→브로맨스 출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RBW(알비더블유)의 첫 패밀리 콘서트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이하 'Over the Rainbow')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7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RBW의 첫 패밀리 콘서트 'Over the Rainbow'는 지난 19일 티켓 예매 오픈 직후 전석이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Over the Rainbow'는 RBW가 여는 첫 대규모 패밀리 콘서트로,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통해 전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가 담겼다.

 

특히 1차 라인업에 마마무+(솔라, 문별), 퍼플키스, 오마이걸, 이채연이, 2차 라인업에 원어스, 원위, 브로맨스가 이름을 올려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석 매진 열기 속에 아티스트들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RBW의 첫 패밀리 콘서트 'Over the Rainbow'는 오는 7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뒤, 8월 19~20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에서 공연이 이어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