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10개월 만에 컴백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GreatGuys)이 10개월 만에 미니 5집으로 돌아왔다.

 

멋진녀석들은 지난 18일 미니 5집 '청춘기록 제1화 : 연(靑春記錄 第1話 : 緣)'을 발매했다.

 

신보는 멋진녀석들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보내온 시간들을 되짚어보며 지금까지의 시간을 잊지 않고, 또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가며 그레이스(공식 팬덤명) 함께하는 시간을 평생 좋은 추억으로 기록하고자 시작하는 새 시리즈다.

 

타이틀곡 '러브 러브 러브(Luv Luv Luv)'는 시원하고 청량한 플럭사운드 리드와 중독성있는 보컬 샘플링이 매력적인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이다. 통통 튀는 멜로디, 솔직한 마음과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와 보컬이 매력적이다. 순수한 사랑을 담은 곡으로 멋진녀석들의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수록곡 '온리 유(Only U)'는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를 이용해 대중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익숙한 사운드가 주를 이룬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메인 테마를 이용해 곡의 색깔을 한층 더 살렸다. 그레이스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고마움의 메세지를 담은 팬송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과 수록곡 역시 멋진녀석들의 멤버 동인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직접 작사·작곡했다. 타이틀곡 '러브 러브 러브' 안무는 뛰어난 춤 실력을 보유한 한을이 직접 짰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