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라마다용인호텔(총지배인 Richard Park)에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7월 8일(토)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아워 라운지’는 투숙객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핑거푸드와, Coffee와 Tea뿐만 아니라 하이볼, 맥주 등 소프트 드링크가 함께 준비돼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이다. 투숙객의 경우 현장결제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해피아워 라운지 패키지’는 △ 라운지 이용권(2인)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석식 뷔페(2인) △조식 뷔페(2인)로 구성돼 라운지의 여유와 다양한 음식을 온전히 호텔에서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 고객에게는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무료로 제공돼 한층 여유롭게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아워 라운지뿐만 아니라 평소 이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석식 뷔페에서는 △양갈비(램숄더렉) △랍스터 △LA갈비 △대게찜 △대하구이 △스시 등 특급호텔 셰프 그룹이 선보이는 특선메뉴들을 만날 수 있으며, 조식뷔페는 다양한 구성으로 기호에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또한 프리미엄 객실인 파티 스위트룸에서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프로포즈 또는 연인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유명 플로리스트의 향기 가득한 생화를 활용한 장식과 트렌디한 꽃다발, 와인, 치즈 플래터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공정무역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는 ‘커플 패키지’,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진 ‘키즈룸’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루프탑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장을 오픈한다. 키즈 풀장은 오는 7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되며, 성수기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5일까지는 상시 운영된다.
또한, 오는 7월 1일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라마다용인호텔은 이를 기념해 7월 1일에는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석식 뷔페에서 5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를 통해서도 라마다용인호텔 개관 5주년을 함께 기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인스타그램 라마다용인호텔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5주년 5자 토크’ 이벤트는 라마다용인호텔을 5글자로 표현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며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상품들을 제공해 고객가치 제고에 역점을 두고 기획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