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면공방, 국산 쌀 소비 돕는다” 신메뉴 치킨에그마요덮밥, 탄탄국밥 출시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에이티컴퍼니가 운영하는 탄탄면 전문점 ‘탄탄면공방’이 14일 신메뉴 치킨에그마요덮밥 출시와 함께 탄탄면을 국밥으로 즐길 수 있는 탄탄국밥 라인업 확대를 통해 국산 쌀 소비 촉진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급과잉 및 쌀 소비 감소로 해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산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다양한 탄탄국밥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반영됐다.

 

신메뉴 ‘치킨에그마요덮밥’은 부드러운 에그마요와 바삭한 치킨 토핑이 듬뿍 올려진 덮밥으로 단짠 고소한 맛에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함께 추가된 탄탄면공방의 국밥 시리즈는 △기존의 탄탄면 △청양탄탄면 △사천탄탄면 △치즈탄탄면 △마라탄탄면 △라구탄탄면 △새우탕면 7가지를 면이 아닌 국밥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면보다는 밥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탄생했다.

 

이로써 탄탄면공방은 풍성한 탄탄면과 국밥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 탄탄면공방의 신메뉴 치킨에그마요덮밥과 국밥 옵션은 전국 탄탄면공방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상문 탄탄면공방 쉐프는 “탄탄면공방의 한국식 탄탄면은 밥 말아 먹으면 맛있는 진한 국물로 그동안 다양한 맛의 탄탄국밥을 원하는 고객이 많았고, 국내산 쌀 소비 촉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국밥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면과 밥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는 탄탄면, 탄탄국밥으로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해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