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첫 유럽 투어 성료…"모든 공연이 행복한 순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첫 유럽 투어를 성료했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5월 24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27일 독일 베를린, 3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6월 6일 영국 런던 등 유럽 4개의 주요 도시에서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를 펼쳤다.

 

유럽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영국 런던 공연은 지난 6일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열렸다. 레드벨벳은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져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에서 레드벨벳은 우아한 분위기의 ‘Feel My Rhythm’으로 무대를 활짝 열었다. 이어 통통 튀고 밝은 매력의 ‘Ice Cream Cake’, ‘빨간 맛 (Red Flavor)’, 시크하고 강렬한 ‘피카부 (Peek-A-Boo)’, ‘Bad Boy’, ‘Psycho’ 등 다양한 글로벌 히트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에 관객들은 공연 내내 팬라이트를 흔들고 자리에서 일어나 한국어 떼창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콘서트를 즐겼다.

 

첫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레드벨벳은 “모든 공연이 행복한 순간이었다. 저희와 함께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났다. 여러분과 함께여서 행복했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멤버 조이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4월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