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젬,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프러포즈·기념일선물 전문 주얼리브랜드 ㈜뮤젬(대표 고지은)이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주얼리 부문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뮤젬은 프러포즈, 생일선물 등 기념일을 위한 주얼리를 판매하고 있는 프러포즈·기념일선물 전문 브랜드다. 소중한 가치와 감동을 고객에 전달하는 것을 기업의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장인의 손끝을 통해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뮤젬은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이벤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프러포즈, 생일 등 기념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여기에 뮤젬만의 특별한 디자인과 섬세한 제작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고객과의 열린 소통은 뮤젬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뮤젬의 수상에 대해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관계자는 “뮤젬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을 개발하고, 신속한 AS 처리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높은 수준의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고지은 뮤젬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고객의 인생에 중요한 순간에 함께 할 수 있다는 보람에 더해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뮤젬은 고객에게 소중한 가치와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