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라이브맵 플랫폼 비지트, 코하우징 스너그 스테이와 MOU 체결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주식회사 비지트가 개발한 사용자 참여형 기반의 360 VR 하이퍼 라이브 맵 플랫폼 서비스 라운드픽과 코하우징 주거형태의 렌트하우스 SNUG STAY가 지난 14일 국내 장기 체류 예정인 외국인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너그 스테이 관계자는 “올 하반기 국내 장기 체류 예정 중인 외국인과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서울 주요 시내 신규 지점 오픈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비지트에서 운영 중인 라운드픽의 월 구독형 형태의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는 지점마다 제공함으로써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공간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고 카드로 선결제를 통해 원하는 공간을 사전에 선점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외국인의 장기 체류에서 발생하는 국내에서 어려운 결제 환경을 개선 적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단순한 360 이미지 제공을 넘어, 비지트만의 특화된 360 VR 내에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연동해 단기 체류, 장기 체류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언제든지 입주할 수 있는 형태의 결제 환경 및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너그 스테이의 다양한 지점과 객실 내부, 공유 공간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며, 기존 단순 2D 이미지의 불편을 해소할 것을 기대한다.

 

비지트는 기존에 가진 360 VR 기술을 활용해 시공간의 제약을 해소하는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 예정이며 관광, 부동산, 커머스 업계 특성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 환경 제공을 통해 국내 외에 타 국가에서도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게 완료시켜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관광산업에 도움이 되는 글로벌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