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에메랄드 캐슬 '발걸음' 리메이크 오늘(30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DK(디셈버)가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리메이크 한다.

 

DK가 가창한 '귀호감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발걸음'은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걸음'은 1997년 발매 이후 26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손꼽히는 레전드 명곡이다.

 

2023년 버전 '발걸음'은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인 히트곡 메이커 VIP(VIBE IN PLAY)가 편곡을 맡았다. 남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의 포인트를 선명하게 살리면서 DK 특유의 폭발적인 보컬로 새로움을 덧입혔다.

 

서서히 스미는 묵직한 슬픔과 쏟아내듯 터져 나오는 압도적인 감성이 곡의 시작과 끝을 가득 채우며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90년대 순정만화 느낌의 원곡 앨범 표지 또한 현시대에 맞춘 웹툰 스타일 일러스트로 재탄생했다.

 

'귀호감 프로젝트'는 귀가 먼저 반응하고 기억하는 익숙한 노래, 누군가의 소중한 노래에 각각의 곡을 노래하는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더한 오리지널 리메이크 시리즈다.

 

한편 DK가 참여한 '귀호감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발걸음'은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