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튼, '어니스트 두피영양제 토닉 앰플’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선론칭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벤튼(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이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 '어니스트 두피영양제 토닉 앰플’을 단독 선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상위크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벤튼이 새롭게 선보이는 두피영양제와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벤튼의 ‘어니스트 두피영양제 토닉 앰플’은 벤튼의 베스트셀러 속눈썹영양제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과 ‘맥주 효모 샴푸’의 장점을 모아 만든 두피 케어 제품이다. 

 

속눈썹영양제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의 ‘17가지 아미노산 및 펩타이드 영양성분’과 맥주 효모 샴푸의 ‘맥주효모추출물’은 물론 벤튼의 특별한 헤어 콤플렉스, 벤튼과 국내 원료사의 협력하에 개발된 약소차발효추출물을 함유해 성장기 모발과 모근에 충분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두피열 감소와 진정을 위해 휘발성 에탄올이 아닌 멘톨을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은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모공 속 피지 용해, 피부 상태 개선,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바하(BHA, 살리실릭애씨드)'를 적절히 배합해, 두피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와 노폐물, 묵은 두피 각질을 제거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간편한 사용법도 장점이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폼 제형으로 원하는 부위에 바로 도포할 수 있고, 스포이드나 스프레이 타입처럼 제형이 두피에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없어 두피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두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테스트도 두루 완료했다. 저자극 테스트, 항산화 테스트, 두피 뿌리볼륨 테스트, 두피 탄력 개선 테스트 등 임상 테스트와 △두피 진정 △쿨링 △보습 개선(건조 개선) △두피 각질 제거 △두피 가려움 완화 설문을 두루 완료해 두피 케어 영양제로서의 기능을 인증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벤튼의 베스트셀러 ‘속눈썹영양제’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맥주 효모 샴푸’에 대한 사랑에 힘입어, 모발과 두피 케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준비하고 기획한 두피영양제”라면서, “인공색소를 포함한 20가지 유해 논란 성분과 휘발성 에탄올, 설페이트, 피이지류와 같은 논란 성분을 기획 단계에서 배제한 건강한 두피 케어 앰플”이라고 전했다.

 

이어 “두피에 열이 많은 분, 가르마와 정수리 부분의 볼륨 부족해 보이는 분, 두피가 연약하고 노폐물이 느껴지는 분, 앞머리와 뒷머리의 굵기가 차이 나는 분,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짐이 느껴지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제품인 만큼, 이번 신상위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벤튼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김강우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