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음식물처리기 ‘린클’,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생방송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린클’ 및 ‘린클 프라임’을 소개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추운 겨울, 음식물 쓰레기 처리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가전제품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4인용 가정에 적합한 린클 음식물처리기 및 2~3인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린클 프라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2세대 미생물을 이용한 것이 핵심으로, 분해력이 우수해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4단계의 UV-C 살균 탈취 필터가 장착돼 있어 사용하는 동안 악취,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별도로 설치하지 않는 프리스탠딩 스타일이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유용하다.
 
오는 4일 진행되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와 린클 프라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포토구매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바겐슈타이거 보겐 냄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분해된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가 아닌 일반 쓰레기로 간단하게 버릴 수 있어, 더욱더 경제적이다. 음식물이 모두 분해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도중에 언제든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