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ABKO) 오엘라, 네이버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와디즈 본펀딩 시작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 (OHELLA)가 네이버웹툰 대표작 ‘여신강림’과 콜라보를 진행해 와디즈에서 펀딩이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엘라 속눈썹 온열고데기’는 손쉽고 간편하게 속눈썹 컬링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엘라 대표 뷰티 제품 중 하나이다. 

 

C-type 충전식 제품으로 한번 완충 시 최대 12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2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여사용자 개개인의 속눈썹 모질이나 굵기에 따라 알맞은 온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엘라 속눈썹 온열 고데기는 바쁜 현대인사회의 준비시간을 줄이기 위해 최대 25초만에 예열되는 빠른 예열 속도와 동양인 눈에 최적화된 곡률 75도로 되어있어 보다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슬라이드 방식의 손쉬운 사용 방법과 LED조명 기능이 있어 어두운 실내에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과 오엘라의 ‘속눈썹 고데기’ 콜라보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11월 18일까지 펀딩 진행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