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출연자들 간식 협찬,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백년화편 떡집이 지난 21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는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되고 있다. 21일자 방송에서는 김종국이 백년화편 ‘밥알찹쌀떡’을 소개했으며, 허경환, 이상민과 물놀이를 즐기며 맛있게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밥알찹쌀떡’은 백년화편의 인기 메뉴로 밥알흑임자, 옛날밥알쑥떡, 밥알약콩쑥떡과 함께 구성된 ‘밥알 시리즈’의 메뉴 중 하나다. 부드러운 식감의 국내산 어린 참쑥과 국내산 천일염, 충청 노은 찹쌀, 국내산 팥,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해 만들어 간식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좋다.

 

업체 관계자는 “쌀가루를 쪄서 만든 다른 떡과 달리 백년화편의 찹쌀떡은 특허받은 기술력인 쑥과 통 찹쌀을 절구 치는 옛 방식으로 만들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옛 맛을 찾는 분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찹쌀떡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백년화편에서는 추석맞이 마음나눔 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쿠폰 사용기한은 지난 8일부터 오는 31일 도착일 기준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주문 시 배송일 지정이 가능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 원하는 일자에 배송받을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