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1일 목요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이번주 운세·이번달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1일 목요일 (음력 2월 12일) 띠별 운세

 

쥐띠
36年生 복잡하게 생각하고 걱정을 하면 손에 잡은 것을 놓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48年生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피곤해져 하루라도 쉬어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60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감정을 쏟아내서 일을 그르치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해요.
72年生 일할 때 너무 아는 체하고 나서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마세요.
84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대형마트 혹은 백화점일 것입니다, 쇼핑하기도 좋겠네요.
96年生 친구나 동료와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사과를 하고 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오늘은 강이 흐르는 방향 혹은 지인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쓸데없는 일로 불안감을 느낀다면 충분한 숙면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보세요.
49年生 주어진 일은 끝까지 마무리 짓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 유리합니다.
61年生 모든 일을 앉아서 처리하려 하지 말고 직접 부딪쳐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데 뜻밖의 일에 묶여 잠시 갈팡질팡하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말이나 행동을 함부로 하지 말고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요.
97年生 주머니가 채워질 날은 멀었는데 여기저기 나아갈 돈이 많을 수 있겠습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초록색 혹은 노란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랜만에 평화스러운 시간을 보내려 했지만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어요.
50年生 지금까지 진행해 오던 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면 별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62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원칙에 맞추어서 해 나가도록 해요.
74年生 일을 조금 수월하고 빠르게 하기 위해 편법을 쓰면 차후에 낭패를 볼 것입니다.
86年生 겉으론 웃고 있지만, 낯을 붉힐 수 없어 속으로는 분노가 끓어 오를 수 있어요.
98年生 작은 실수는 할 수 있으니 상대의 작은 실수는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체력이 떨어지고 건강 상태가 좋지 않으니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해 보세요. 
51年生 일에 약간 차질이 생기더라도 마음의 평정심을 잃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일에 박차를 가하고 싶다면 주변에 조력자를 구해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5年生 확실한 생각이 들지 않고 조금이라도 찝찝한 생각이 들면 조금 더 지켜보세요.
87年生 직장을 구하거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고 결정해요.
99年生 도화살이 발동하니 주변 이성들에게 인기가 좋아 많은 대시를 받을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걸 걱정하여 주변에 있는 사람까지 불안하게 만들지 마요.
52年生 집중력이 떨어질수록 정신을 통일하고 가다듬어, 실수하지 않아야 합니다.
6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76年生 책상 앞에 앉아서 고민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면 직접 두 발로 뛰도록 해요.
88年生 본인의 고민이나 걱정을 친한 친구에게 속 시원하게 털어놓아 보세요.
00年生 뭔가를 했다는 것으로 뿌듯한 마음이 들 수 있으니 도전하는 걸 두려워 마세요.

 

뱀띠
41年生 짜증 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쓸데없이 신경 써서 진을 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조금 우울했던 분이라면 몸과 마음이 산뜻하니 완벽하게 회복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빠르게 결과를 보려 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공을 들여야 결과가 좋습니다.
77年生 빠르게 얻어지는 재물은 없으나 묵묵히 노력해 나가면 꽃이 피울 수 있습니다.
89年生 잘 모르는 일이나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어 새로운 걸 배워 보는 것도 좋습니다.
01年生 길을 가다가 눈에 띄는 스타일의 사람에게 다가가 만남을 시도해도 괜찮습니다.

 

말띠
42年生 어른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모든 일에 모범을 보이도록 솔선수범해야 해요.
54年生 주변 말에 흔들리지 말고 우직하게 나가면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건 주위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빠르게 결정해야 좋아요.
78年生 지난날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지향적으로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세요.
90年生 노력 없이 이득을 바라는 헛된 생각은 버려야 화로부터 멀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E, K, C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도록 해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신체 리듬이 저조하여 몸이 무겁고 축 처지는 느낌이 함께 들 수 있어요.
55年生 하지 않은 일 때문에 사람들의 모함에 빠져 입장이 곤란할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현상을 유지하면서 조금 움츠리고 있다가 적절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금전운이 최저점을 찍고 있으니, 금전에 있어서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사람으로 인한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이롭지 못한 사람과 관계를 조심해야 해요.
03年生 힘들다고 포기만 하지 않고 끝까지 하면 중간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머리 아픈 일이 해결되고 하던 일이 수월히 진행되니 마음이 편해질 수 있어요.
56年生 금전운이 좋아지더라도 자신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분야에 투자는 삼가야 해요.
68年生 자신이 필요할 때 항상 도움을 주신 선배나 윗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세요.
80年生 본인에게 쓴소리나 조언을 해주는 인연을 소중하게 여겨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요.
92年生 연애운이 상승하여 인기가 높아지는 날이니 여러 사람에게 주목받을 수 있어요.
04年生 마음은 바다 위의 작은 돛단배처럼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게 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다툼 후 계속 자존심 부려서 사과할 타이밍을 놓치면 그대로 멀어질 것입니다.
57年生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해요.
69年生 수많은 경쟁과 이겨내면 귀인이 찾아와서 많은 도움으로 발전을 할 것입니다.
81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먼저 상의하거나 여러 가지 가능성을 검토해요.
93年生 잘살고 못사는 것은 자신의 집념과 노력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이 큰 뜻을 세워요.
05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개띠 혹은 호랑이띠이니, 약속 잡기 전 참고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대인관계를 공들인 만큼 활동영역이 넓어지거나 노력한 일의 결과가 생길 겁니다.
58年生 새롭게 투자나 확장하는 일은 삼가고 전반적인 상황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70年生 재물이 상승할 수 있지만, 많은 욕심이 생길 수 있으니 자중하는 마음을 가져요.
82年生 하던 일에 집중하고 다른 일을 곁눈질하지 않아야 일을 지켜나갈 수 있어요.
94年生 주어진 일을 할 때 꼼꼼히 분석한 뒤에 진행해야 실수하는 일이 줄어들 겁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소고기가 들어간 미역국 혹은 된장국일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다는 옛말처럼 어른으로서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해요. 
59年生 대인 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 주변 인맥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71年生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에 많은 것을 신경 쓰고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평소에 배우고 익힌 대로 일을 추진하면 만사가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95年生 변화는 환경에서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면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07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출생연도 운세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