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디스 전자 디지털피아노 STAGE 시리즈, 23일 네이버 라이브 특가세일 진행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국산 전자 디지털피아노 브랜드 뮤디스가 오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맞이 라이브 방송에서 다룰 모델은 STAGE-1, STAGE-3 포터블 디지털피아노로 최대 38%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이 적용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악보화일과 서스테인 페달을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해주는 구매자들에게는 뮤디스의 전용 헤드폰을 제공한다.

 

적극적인 채팅 참여로 소통왕 당첨 시에는 피아노 연결 USB 케이블을 증정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리뷰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악보밴드, 계이름 스티커, 건반 덮개 총 3종의 사은품을 증정 예정이며 블로그 후기 이벤트 작성 시에는 피아노 커버가 제공된다.

 

STAGE-1은 88해머액션 건반을 장착한 뮤디스 포터블 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512Mbit 고용량 메모리에 스타인웨이 피아노의 소리를 샘플링해 스트링 레조넌스까지 재현한 고급 피아노 음원을 탑재했다. 터치감도를 10단계로 나눠 타건 세기에 따라 연주 감도 조정이 가능하며, 교육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다. 스마트레코딩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 없이 녹음과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외부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블루투스 연결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또 자동 전원 차단기능을 탑재해 안전설정과 함께 제품의 수명 향상 부분도 보완했다.


STAGE-3은 STAGE-1을 업그레이드해 제작한 포터블 제품으로 저음부와 고음부의 건반 무게를 다르게 설계한 그레이드 해머 건반이 탑재돼 있다. STAGE-3는 192동시 발음으로 128동시발음인 STAGE-1보다 고난도의 연주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전용 앱 블루투스 연결을 이용한 음색 설정, 메트로놈 리듬반주, 음색 혼합, 스트링-댐퍼 레조넌스 제어 등의 기능 관리를 할 수 있다. 또 헤드폰 단자가 3.5mm, 5.5mm 각각 1개씩 탑재돼 헤드폰과 이어폰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뮤디스 관계자는 “센스 있는 새해 선물로 STAGE-1·3 모델을 준비했다”며 “좋은 성능과 함께 편의성과 활용도도 좋은 STAGE 시리즈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