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 대구칠곡3지구점 오픈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육성푸드(주)의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대구칠곡3지구점의 오픈소식을 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팔각도는 육즙 가득한 겉바속촉의 숯불 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요식업 브랜드로, 최근 유명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졌다.

 

특히 특허받은 팔각 불판부터 원목과 조명으로 디자인한 아늑한 인테리어와 23년 외식업 노하우와 판매 전략으로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 관계자는 “대구칠곡3지구점은 팔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며, 함지근린공원, 열림어린이공원, 그리고 홈플러스와 메가박스 같은 다양한 문화 인프라가 조성된 지역에 입점해 많은 유동인구와 가족들의 방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팔각도는 모든 메뉴를 원팩 시스템으로 관리해 매장의 조리 부담을 완화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마케팅 교육, 방향성까지 제공해 원활한 매장 운영 및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팔각도가 서울, 수도권 매장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활성화돼 있다”며 “신규 창업을 통해 단순히 가맹점 숫자를 늘려 나가는 것보다 내실을 다질 수 있는 브랜드 운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탄탄하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밝혔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