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빌런, 이동식 트럭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 지원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획사 ‘스튜디오빌런’에서 이동식 트럭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트럭 라이브커머스는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던 방송과는 달리,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를 만나는 양방향 소통을 지향하는 방식이다. 기존 방송은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됐으나, 이동식 스튜디오를 운영함으로써 직접 타깃 소비자층을 찾아가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스튜디오빌런에서는 장소와 업종에 제한 없는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높은 수입과 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동식 라이브커머스 외 서울, 부산 등의 전문 스튜디오에서도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튜디오빌런에서는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을 진행해 판매 제품 특성을 분석한 후, 제품에 적합한 방송 기획, 스크립트, 쇼호스트 섭외 등 여러 부분을 모두 지원하고 있다.

 

각 프로세스에는 오랜 경험을 가진 작가와 마케터,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며 고객 니즈에 맞춘 방송 기획, 실행에 도움을 준다.

 

김민철 스튜디오빌런 대표는 “이제 코로나 사태가 어느 정도 수습되면서 다시 오프라인에서의 소통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동식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기존 방식보다 더욱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으며, 현장 소통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