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쏘아올린 돔···하나금융 글로벌 프로젝트 영상 공개

지드래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하나금융 글로벌 광고 캠페인 참여

 

하나금융그룹이 '지드래곤(G-DRAGON)'과 함께 만든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하나금융은 28일 오후 6시(현지시간) 미국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몰입형 LED 돔 ‘스피어(Sphere)’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One Spirit, One Team(원 스피릿, 원 팀)' 영상을 송출했다고 29일 전했다.


하나금융은 1분11초 영상에 ‘하나더넥스트’, ‘하나더이지’, ‘하나더소호’ 등 하나금융의 미래 신(新)성장 동력 브랜드와 미래 금융 문화의 방향성을 담았다.


하나금융 측은 하나더넥스트는 새로운 시니어 금융 문화를, 하나더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금융 접근성을, 하나더소호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대상으로 한 금융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은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이 하나금융의 브랜드 컬러를 만나 초록색으로 서서히 물들며 스피어를 가득 채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그래피티 월과 레이저 아트워크, 그리고 지드래곤의 등장까지 총 1분여간의 압도적인 비주얼로 구성됐다고 하나금융 측은 소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드래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지드래곤 특유의 창의성과 감성이 고스란히 담겼다고 하나금융 측은 덧붙였다.


지드래곤은 “세계 최대 돔 스피어는 혁신적이었다”면서 "금융과 문화가 하나 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시도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금융과 문화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협업 방식이 하나금융그룹이 제시할 미래 금융에 대한 청사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