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6년 만에 가요계 컴백…6월 새 앨범 발표

뮤직비디오에 서인국과 안재현 출연해 컬래버레이션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이 6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와 6월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신보의 타이틀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2012년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배우 안재현이 또 한 번 출연, 컴백 '지원사격'을 한다.

 

케이윌은 정규 1집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후 '정규 3집 앨범 파트 2 '러브 블러썸'(The 3rd Album Part.2 'Love Blossom')'과 ‘오늘부터 1일’, 정규 2집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 여러 히트곡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8년 10월에는 '정규 4집 앨범 파트 2 [상상(想像); 무드 인디고](The 4th Album Part.2 [想像; Mood Indigo])'를 발표했다. 최근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이 집계하고 발표한 '멜론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케이윌은 발라드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최근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의 OST '나의 모든 시간에'을 비롯해 지난 2018년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의 OST '내 생에 아름다운', KBS2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를 부르는 등 'OST 장인'으로 불리기도 한다. 

 

그는 예능과 뮤지컬로도 반경을 넓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주연 '피에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케이윌은 이번 신보와 관련한 콘텐츠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는 오는 6월 16일까지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도 출연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