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훈, '행복배틀' 합류…차예련과 부부 호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김영훈이 ‘행복배틀’에 캐스팅 됐다.

 

2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영훈이 드라마 ‘행복배틀’에 합류하며, 하반기까지 쉼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 극본 주영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한 뒤,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극 중 김영훈은 잘생긴 외모와 매력적인 말솜씨, 어딘가 모르게 야성적인 면모를 지닌 법무법인 불휘의 변호사 이태호 역으로 변신한다. 이태호는 ‘행복배틀’을 펼치는 상류층 엄마들 중 금수저 출신 김나영(차예련 분)의 남편이다.

 

김영훈은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보이스4: 심판의 시간’, ‘화양연화’, ‘의사요한’, ‘자백’, ‘뷰티인사이드 등 다수의 작품에서 본인 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특히 최근 높은 화제성과 탄탄한 마니아층에게 사랑받은 ‘종이달’에 태민 역으로 특별 출연해, 묘한 분위기로 극의 쫄깃한 긴장감을 높이는 데 한몫 톡톡히 했다.

 

이에 김영훈이 ‘행복배틀’에서 보여줄 열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영훈을 비롯해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이 출연하는 ‘행복배틀’은 오는 3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