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신곡 'ME(美)' 퍼포먼스 공개...자유로운 청춘 에너지 폭발

 

강승윤이 신곡 'ME (美)' 전체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블로그에 'KANG SEUNG YOON - 'ME (美)' DANCE PRACTICE VIDEO'를 게재했다. 앞서 강승윤이 "지금까지 활동을 통틀어 가장 마음에 드는 퍼포먼스"라고 자신 있게 말했던 터라 팬들의 큰 관심이 쏠렸다.

 

스탠드 마이크와 이에 연결된 밴드를 활용한 독특한 연출이 인상적이다. 댄서들과 함께해 화려한 동선과 규모감 있는 구성이 몰입감을 높인 가운데, 오선지를 만들어 피아노를 연주하는 등 한 폭의 그림을 그려내듯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동작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손끝 디테일까지 살려내는 섬세한 표현력,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넘치는 춤선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후반부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절제해온 에너지를 폭발시키듯 역동적인 군무와 변화무쌍한 동선 변화로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강승윤은 최근 유튜브 '잇츠라이브'에 출연해 'ME (美)'를 핸드마이크 라이브로 선보이며 탄탄한 가창력을 다시금 각인한 바 있다. 여기에 곡의 무드를 배가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은 만큼, 음악방송을 비롯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고 나면 인기 상승세는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소속사 측은 전망했다.

 

한편 강승윤은 지난 3일 솔로 정규 2집 [PAGE 2]로 컴백했다. 강승윤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R&B·팝·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13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ME (美)'는 청춘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가사와 강승윤의 깊이감 있는 보컬이 완벽히 어우러져 호평을 얻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