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aespa)가 새 미니앨범 ‘Rich Man’(리치맨)의 발매를 기념한 프로모션 팝업을 오는 5일 오픈한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5일부터 12일까지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6), 현대카드 바이닐 앤 플라스틱(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8) 등 두 개의 공간에서 미니 6집 ‘Rich Man’ 프로모션 팝업 ‘WEEK #RichMan POP-UP @ SEOUL’(위크 #리치맨 팝업 @서울)을 진행한다.
팝업은 공식 팬클럽 멤버십 회원 전용 회차로 열리는 오후 12시~1시 타임을 제외하고 나머지 시간의 경우 현장 대기를 통해 운영된다.
첫 번째 공간인 ‘뮤직 라이브러리’는 에스파 앨범 콘셉트를 재해석한 전시 공간으로 꾸며진다. 타이틀 곡 ‘Rich Man’ 슈퍼스타 에스엠 리듬 게임을 먼저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다른 공간인 ‘바이닐 앤 플라스틱’에서는 커스텀 포토카드 키오스크, 카드 커버 스티커 기기, 랜덤 캡슐 머신 같은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들이 준비된다. 앨범 MD 구매도 가능하다.
미니 6집 발매 기념 프로모션 팝업은 서울을 시작으로 LA와 뉴욕에서도 개최된다. 중국에서도 5일부터 26일까지 QQ뮤직과 협업해 베이징, 상하이, 난징, 우한, 항저우, 선전, 칭다오 등 7개 도시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에스파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은 5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