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26일 일본 디지털 EP ‘러브 라인/샤이닝 데이’ 발매

 

걸그룹 니쥬(NiziU)가 26일 일본 디지털 EP '러브 라인(일본어 버전) / 샤이닝 데이(LOVE LINE(Japanese ver.) / Shining day)를 발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니쥬는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타이틀곡 '러브 라인(Japanese ver.)'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분위기를 예열했고 같은 날 오후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Venue101'(베뉴101)에 출연해 무대를 선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신보에는 '러브 라인'의 일본어 버전과 신곡 '샤이닝 데이' 등 두 곡이 실렸다.

 

'러브 라인'은 지난 3월 발매된 한국 싱글 2집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의 일본어 버전이다. '운명선'을 테마로 한 가사, 개성 있는 사운드, 니쥬 특유의 하이톤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샤이닝 데이'는 니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화장품 브랜드 광고의 삽입곡으로 상쾌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이다.

 

니쥬는 멤버 전원이 일본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20년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현지 주요 음악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2023년 10월 한국 싱글 1집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와 타이틀곡 '하트리스(HEARTRIS)'로 국내 정식 데뷔했고, 올해 3월에는 싱글 2집 '러브 라인'으로 약 1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했다. 특히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으로 컴백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들은 오는 6월 21일 홍콩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활약세를 이어간다. 9월부터는 일본 21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니쥬 라이브 위드 유(NiziU Live With U)’를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