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보 발표에 앞서 선공개 곡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4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19.99’의 ‘데인저러스(Dangerous)’ 버전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데인저러스’는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의 영문 제목으로, 이번 영상은 곡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40초 분량의 ‘데인저러스’ 영상 속 보이넥스트도어는 아지트에서 소소한 장난과 일탈을 즐긴다. 탄산음료를 흔들어 다른 멤버에게 주거나 콘솔 게임 중인 멤버들의 시야를 방해하고 도망친다. 또한 고깔을 뒤집어쓰고 술래잡기를 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MZ력’을 발산한다. 스프레이로 그린 낙서가 인상적인 아지트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에서 자유분방함이 느껴진다. 특히 영상에서는 감각적인 비트가 더해져 청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하는 한밤중의 일탈을 다룬 곡이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매 앨범 청춘의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낸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위트와 ‘MZ력’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컴백을 일주일 앞둔 9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9월 9일 미니 3집 ‘19.99’를 발매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기준 올해 누적 음반 판매량 100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