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에 올랐다.
오리콘의 지난 11일 발표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일본 싱글 '치카이(CHIKAI, 誓い)’는 최신 '주간 합산 싱글 랭킹'(7월 15일 자/집계기간: 7월 1~7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랭킹은 CD 판매량과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횟수 등을 합산해 순위를 매긴다.
오리콘은 "'치카이'의 주간 포인트는 37만 613점으로, 올해 해외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수치다"라고 밝혔다. 이 음반은 앞서 발표된 '주간 싱글 랭킹'에서도 정상을 밟았다.
타이틀곡 '위윌 네버 체인지(We'll Never Change)'는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7위에 올라 K팝 아티스트의 단독 곡으로는 유일하게 '톱 10'에 들었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키토 주토(Kitto Zutto)'(39위)와 '데자 뷔(Déjà vu)[Japanese Ver.]'(41위) 등 싱글 전곡이 순위권에 자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빌보드 재팬 최신 차트(7월 10일 자/집계기간: 7월 1~7일)에서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치카이'가 '톱 싱글 세일즈' 1위를 차지하고 타이틀곡 '위윌 네버 체인지'가 '핫 100' 2위에 랭크됐는데, 이는 팀이 두 차트에서 기록한 최고 순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일 '치카이' 발매 후 현지 대표 음악방송에 출연하고 투어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0~11일 도쿄 돔에서 첫 일본 4대 돔 투어 '<액트: 프라미스> 인 재팬(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PROMISE> IN JAPAN)'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끊었다.
이어 27~28일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2일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13일 TBS '음악의 날 2024'에도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