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24일 선공개곡 'SWEAT' 발표…5월 컴백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미니 3집의 선공개곡 '스웨트'(SWEAT)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23일 밝혔다.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멤버들은 선공개를 앞두고 각자의 바람과 각오를 밝혔다.

 

'스웨트'는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너와 함께 추는 춤에만 몰두한 지금 이 순간을 노래한, 하우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  Synth 멜로디와 R&B 보컬의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는다.

 

성한빈은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진심과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며 “‘스웨트’는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곡으로 이를 시작으로 ‘스트레스 타파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물론, 우리가 지금 걸어가는 과정 속에서 꼭 필요한 가사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장하오 또한 “‘얼리 썸머’에 우리 만의 청량감과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했다.

 

‘스웨트’ 준비 과정의 열정과 노력도 전했다. 김규빈은 “표정이나 디테일한 부분에 더 신경을 썼다”고 밝혔고 석매튜는 “3명씩 다른 춤 포인트가 있는데 잘 살려 시원한 느낌을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청량한 느낌이 잘 배어 나도록 심혈을 기울여 불렀다”(김태래), “퍼포먼스에 나만의 매력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리키)고도 소개했다.

 

아울러 “제목 그대로 이른 여름을 뜨겁게 달궈 팬들을 청량 퍼포먼스에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다”(박건욱), “제로즈(공식 팬덤)의 눈과 귀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한유진)며 이번 활동의 각오와 함께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스웨트’ 공개에 이어 오는 5월 13일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를 선보인다.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 이후 약 6개월 만의 복귀 앨범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