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메이영(May Young)이 오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비건 모이스트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메이영이 처음 선보이는 비건 모이스트 라인은 스킨 케어를 위한 하이브리드 제형이 특징인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수적인 단계만 권장하는 비건 스킵 케어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론칭 이벤트에서는 비건 모이스트 라인의 모든 제품(오일 투 폼 클렌저, 에센스 토너, 크림 앰플)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크림 앰플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에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적립금 5000원이 즉시 지급되며,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3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는 비건 모이스트 라인 중 '비건 모이스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와디즈 펀딩에서 3,427%의 높은 성공률을 거두며 오픈 당일 실시간 랭킹 8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동일한 라인의 '비건 모이스트 에센스 토너'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돼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차 앵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메이영은 불필요한 단계를 생략하고 필수적인 부분만 권장하는 '비건 스킵 케어 브랜드'로, 엄선된 성분과 안전성을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제품만을 출시한다. 모든 제품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영의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론칭 이벤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건강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로 메이영의 비건 모이스트 라인을 주목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