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정답알림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오는 28일에 제34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해커스 챔프스터디 공인중개사가 공인중개사 시험 직후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로 편리하게 정답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더욱 많은 수험생이 편리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받고 있다.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 시,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3분 안에 최종 마무리가 가능한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PDF)’를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 과목 적중 100선 특강(*7일간 수강 가능)’, ‘전국 실전 모의고사 총 7회분’ 등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무료 문자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스타 교수진이 엄선한 출제 예상 지문 및 문제들로 구성돼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는 필수자료다. 많은 수험생이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혜택을 받아 좋은 결과를 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긴 수험 기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 외에도 참여만 해도 100%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휴 카페인 공도사에서는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인증 시 ‘전 과목 실력 테스트집(*PDF)’, 치킨,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도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다양한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게시글 및 댓글, 전국 고사장 후기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