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동차정비학원, 국비 지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무료교육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20년 전통의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10월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및 전기내선공사 국비 지원 무료교육 과정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7개월간 국비 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 취업 희망자를 비롯해 취업성공패키지,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을 받은 국비자동차정비학원으로 교육부 지정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최신 자동차정비 교육 시설을 갖췄으며, 기초 이론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인 NCS 교육 과정에 따라 전 과정의 교육이 이뤄지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자동차진단평가사, 자동차튜닝사, 자동차섀시정비 등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훈련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충남, 충북 등 타지역 거주자를 위해 별도 생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성적이 우수한 훈련생에게 매월 장학금 지급과 함께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유성식 이사장은 “1999년 개교 이래 자동차정비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우수한 교수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현장 실무에 적합한 자동차정비, 전기내선공사의 인재를 육성하고자 최신 교육 시설과 시스템으로 자동차정비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게끔 특성화된 직업전문학교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